체중 신기록 경신해서 에스테틱 또 예약하러 갈 수 있다.
너무 기뻐야하는데 기쁘지가 않다 ㅠㅠ(회사일 때문에 으...그지같아서 못다니겠네)
그래도 아침에 일찍 일어나 하루를 맞이한 내가 자랑스럽다. 어떤 시련에도 굴복하지않고 꿋꿋하게 내 갈 길을 걸어가는 내 모습이 자랑스럽다.
- 11:30 페퍼로니 피자 2조각, 쉬림프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1인분, 식전빵 작은 것 1개
- 14:00 돌미나리와 민들레 녹즙 1병
- 16:00 통밀당 닭가슴살칩 1봉지
- 19:30 훈제두부아몬드샐러드(without 훈제두부/with 계란후라이1개) 1개
'빛나는 일상의 조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129일 69.7kg 7:00기상 역대급 바보짓 서울외대2차시험날 착각 (0) | 2020.11.29 |
|---|---|
| 201128토 5:45 기상 68.9kg (0) | 2020.11.28 |
| 201126목 69.5kg 5:05 기상 (0) | 2020.11.26 |
| 201125수 5:20 69.6kg★ (0) | 2020.11.25 |
| 201124화 4:55 70.0kg (0) | 2020.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