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눈 포함 몸이 너무 피로해서 9시 30분부터 침대에 누웠는데, 잠은 한참 나중엔 든 것 같다.
한참 뒤척이다 잠들었지만 그래도 몸은 개운했나보다. 눈 흰자가 하얗다 ㅎㅎㅎ(이로써 아로니아 효능이 증명된 듯하다. 아로니아를 전날밤에 마시고 잔 날 다음날에는 눈알이 하얗다 ㅋㅋㅋ)
어제 24시간 단식을 했는데, 저녁에 고기와 순무 김치를 맘껏 먹었더니 체중은 생각보다 많이 줄진 않았다.
그래도 내 몸은 많이 깨끗해졌을테니 그걸로 만족해야지!
오늘도 힘내자.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이룬 2020년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화이팅!
- 6:35 마이노멀 방탄커피
- 11:30 식빵 2조각, 리코타치즈샐러드 1개
- 18:39 말린치즈-리얼모짜렐라 1봉
'빛나는 일상의 조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128토 5:45 기상 68.9kg (0) | 2020.11.28 |
|---|---|
| 201127금 4:40 기상 68.8kg ★ (0) | 2020.11.27 |
| 201125수 5:20 69.6kg★ (0) | 2020.11.25 |
| 201124화 4:55 70.0kg (0) | 2020.11.24 |
| 201123월 70.6kg 4:50 기상 (0) | 2020.1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