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조정 이후 첫 출근날이다. 늦게 출근하는 날이라 그런지 왜이렇게 일찍 일어나기가 싫던지..
기상, 취침사이클을 바꿔야하나..고민중이다.
주말 내내 신나게 폭식을 했더니 몸무게는 정직하게 그걸 반영했다. 이번주는 조이자.
월요일 아침도 일찍 일어난 내가 기특하다. 이번 한주도 잘 보낼 수 있어. 힘내자.
- 12:00 버섯 칼국수 및 볶음밥 조금
- 저녁 스킵
'빛나는 일상의 조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125수 5:20 69.6kg★ (0) | 2020.11.25 |
|---|---|
| 201124화 4:55 70.0kg (0) | 2020.11.24 |
| 201122일 70.4kg 7시 (0) | 2020.11.22 |
| 201121(토) 70.3kg (정체기?) 5:00 (0) | 2020.11.21 |
| 201120 70.3kg 4:30 기상/서울외대 한영과 1차 합격 (0) | 2020.1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