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조금 두통이 있었던 40시간 단식(아직 진행중지만)을 진행하고 1kg가 빠졌다!
이제 23:1을 시작하며 더 빼보자!
오늘도 선물같은 하루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느님.
오늘은 출근하는 날인데 무두절이라 신난다.
- 10:15 방탄커피 1잔
- 11:30-11:45 생선까스 1개, 닭곰탕 당면사리 조금, 흑미밥 1공기, 불고기 조금, 무생채 조금
- 11:50-12:10 샤인머스켓 유리용기 1개(15알 정도 될듯)
23:1 단식 첫날! 힘내자! 화이팅!
'빛나는 일상의 조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10115금 4:30 65.4kg ★ (0) | 2021.01.15 |
|---|---|
| 210114 4:40 65.8kg ★ (0) | 2021.01.14 |
| 210111월 4:25 67.5kg (0) | 2021.01.11 |
| 210110일 8:00 66.6kg (0) | 2021.01.10 |
| 210109토 8:30 기상 66.5kg (0) | 2021.0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