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토요일이라 알람 끄고 실~컷 잤다! 11시간 정도 잤는데 머리 아프지는 않고 개운하다? 평일에 잠이 좀 모자랐었나보다. 그래도 8시 30분에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부지런한 주말을 선물해주신 하느님께 오늘도 감사한다.
어제는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실~컷 치팅했으니 이번 주말은 조금 조신하게 보내보기로 한다.
- 12:00 스시로 초밥 (10점 정도 먹은 듯: 그닥 맛없었다 ㅠㅠ)
- 16:00 웰치스 과일젤리 작은것 1봉지
- 16:30 상수동 카스티야 1/2개
- 19:11 만두 5.5개, 샐러드 1인분
'빛나는 일상의 조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10111월 4:25 67.5kg (0) | 2021.01.11 |
|---|---|
| 210110일 8:00 66.6kg (0) | 2021.01.10 |
| 210108금 4:25 기상 66.2kg (0) | 2021.01.08 |
| 210107목 4:25 66.4kg (0) | 2021.01.07 |
| 210106수 5:00 66.0kg★ (0) | 2021.0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