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주말 맞이 푹~ 잤다. 어제 맛나게 저녁과 간식을 냠냠한 결과...^^ 역쉬~ 체중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괜찮다. 다음주에 또 빼면 된다! 오늘도 아침을 맞이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느님!
- 10:30 고등어구이 1마리. 김치찌개 with 두부& 삼겹살, 현미밥 1소공기, 계란말이 4점
- 11:36 따뜻한 아메리카노 1잔
- 14:40 누네띠네 작은 1봉지(233칼로리)
- 16:00 붕어빵 1개
- 18:15 아라비아타 파스타 1.5인분(with 치즈. 미트볼)
'빛나는 일상의 조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10112화 4:35 기상 66.5kg (0) | 2021.01.12 |
|---|---|
| 210111월 4:25 67.5kg (0) | 2021.01.11 |
| 210109토 8:30 기상 66.5kg (0) | 2021.01.09 |
| 210108금 4:25 기상 66.2kg (0) | 2021.01.08 |
| 210107목 4:25 66.4kg (0) | 2021.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