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시간 단식의 효과는 크다. 어제 무진장 배고팠지만 말이다. 물론 빠져나간게 거의 수분이겠지만, 불필요한 수준이 빠진 것도 기분 좋다. 아침에 일어나면 좀 괜찮을거라 생각하고 잤는데 여전히 배고프다 으앙 ㅋㅋㅋㅋ
점심에 샐러드 2개와 방탄커피를 마시고, 눈 좀 붙여야겠다.
- 11:30 잠봉시저샐러드, 그라브락스연어샐러드, 방탄커피 1잔
'빛나는 일상의 조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210목 5:10 기상 68.2kg (0) | 2020.12.10 |
|---|---|
| 201209수 5:00/67.7kg💥 (0) | 2020.12.09 |
| 201207월/4:50기상/3차목표확인일:69.6kg/4차(1.7.)목표:65.6 (0) | 2020.12.07 |
| 201206일 9:00/68.7kg (0) | 2020.12.06 |
| 201204금 69.1kg 5:10기상 (0) | 2020.1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