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점점 아침 잠이 많아지는걸 느끼지만, 그래도 꾸준이 잘 일어나고 있다.
어제 대박 치팅했더니 역시나 살이 쪄있다 ㅋㅋ 오늘 저녁 샐러드로 먹고, 주말에 42시간 단식 해야지!
- 11:30 피자, 파스타, 샐러드(엄청 많이 먹음)
- 14:00 케이크 1조각(엄청 먹음)
- 18:00 이상한 건딸기 화이트 초콜릿 1조각(원치않는건 먹지말자)
- 19:00 오겹살마늘 볶음, 루꼴라 바질페스토 샐러드, 순무김치 몇조각, 고추장아찌 몇조각
와 ㅋㅋ 이번주 정말 대박 치팅 데이다.
'빛나는 일상의 조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207월/4:50기상/3차목표확인일:69.6kg/4차(1.7.)목표:65.6 (0) | 2020.12.07 |
|---|---|
| 201206일 9:00/68.7kg (0) | 2020.12.06 |
| 201203목 68.5kg 5:10 기상 (0) | 2020.12.03 |
| 201202수 69kg 5시 기상 (0) | 2020.12.02 |
| 201201화 69.4kg 5:00 기상 (0) | 2020.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