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생일주간 폭식의 결과는 암담했다! 69.6kg 기록!!ㅋㅋㅋ
그렇지만 난 자신있다. 내가 또 감량할 수 있으리라는 걸!
올해는 내가 시도하고자 했던 일에 다 성공한 한해다. 남들은 코로나로 흐지부지 보냈을지 몰라도 난 아니다. 난 2020년을 성공적인 한해로 마무리할거다.
오늘은 42시간 단식 둘째날이므로 하루종일 단식이다.
내일 점심부터 식사가 가능하다.
이번 한주를 산뜻하게 시작한 나에게 또 칭찬을 보낸다! 화이팅! 넌 할 수 있어!
'빛나는 일상의 조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209수 5:00/67.7kg💥 (0) | 2020.12.09 |
|---|---|
| 201208화 5:00 68.3kg ★ (0) | 2020.12.08 |
| 201206일 9:00/68.7kg (0) | 2020.12.06 |
| 201204금 69.1kg 5:10기상 (0) | 2020.12.04 |
| 201203목 68.5kg 5:10 기상 (0) | 2020.1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