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18시간 공복 후 식사를 해서 그런지 체중은 빠졌다 ㅎㅎ
오늘은 생일이라서 조금 느슨하게 먹을거다. 물론 11시 30분 부터! 이로써 생일주간 치팅주간도 끝이다 ㅎㅎㅎ
12:00 핫케이크 2입. 미역국 미역만 1그릇. 신전치즈떡볶이 1인분. 김말이 1개반. 야끼만두 2개. 삶은계란 1개. 갈비 2조각.
16:15 노티드 도넛 한입씩 5개. + 노티드 카야버터 도넛 1개. 클래식크림도넛 1개
19:41 골뱅이오이양배추무침 1그릇
'빛나는 일상의 조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208화 5:00 68.3kg ★ (0) | 2020.12.08 |
|---|---|
| 201207월/4:50기상/3차목표확인일:69.6kg/4차(1.7.)목표:65.6 (0) | 2020.12.07 |
| 201204금 69.1kg 5:10기상 (0) | 2020.12.04 |
| 201203목 68.5kg 5:10 기상 (0) | 2020.12.03 |
| 201202수 69kg 5시 기상 (0) | 2020.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