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나에게는 헬요일같은 화요일이었는데, 그래도 잘 일어났다.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아가는 나 자신을 많이 많이 칭찬하며..!!!! 화이팅.! 이번주도 훌륭한 한주가 될거야. 윔피키드나 세혼단 수업 할지말지나 고민해보자.
- 11:30 꼬막돌솥비빔밥 1인분(누룽지까지 싹싹 긁어서), 미역국 조금
- 16:30 콩호박떡 2조각
'빛나는 일상의 조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203목 68.5kg 5:10 기상 (0) | 2020.12.03 |
|---|---|
| 201202수 69kg 5시 기상 (0) | 2020.12.02 |
| 201130월 69.5kg 6:30 기상/24단식 (0) | 2020.11.30 |
| 201129일 69.7kg 7:00기상 역대급 바보짓 서울외대2차시험날 착각 (0) | 2020.11.29 |
| 201128토 5:45 기상 68.9kg (0) | 2020.1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