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둘째날이다. 오늘은 제법 복통이 있다. ㅠㅠ
어제 탄수화물 파티를 즐긴 것이 여실히 몸무게로 반영됐다 ㅎㅎㅎ
역시 체중은 거짓말을 하지 않아.
오늘도 재택이다. 행복하다. 매일 이렇게 회사생활 했으면 좋겠다.
주말부터는 세혼단을 들을거다. 알찬 주말, 휴가가 될 예정이다.
- 5:45 방탄커피 한잔(230ml, 135kcal)
- 11:30 청국장, 현미밥, 채소 조금
- 17:00 통밀 고구마 쫀드기 1봉지(124kcal)
- 20:00 치킨타코샐러드
'빛나는 일상의 조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221월 5:00 67.5kg 대망의 수술일 (0) | 2020.12.21 |
|---|---|
| 201220일 6:30 68.1kg (0) | 2020.12.20 |
| 201217목 4:50 67.3kg★ (0) | 2020.12.17 |
| 201216수 5:00 67.6kg★ (0) | 2020.12.16 |
| 201215화 5:00 68.6kg (0) | 2020.1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