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삼겹살 구워먹고 자서 그런지, 24시간 단식한 것 치곤 체중이 0.3밖에 안줄었다. 교훈: 역시 저녁엔 샐러드 외의 것을 많이 먹으면 살찐다 ㅋㅋ 그래도 지금까지 배부르다.
오늘은 정상식단 하는 날이다.
점심에 동료와 맛있는 점심 먹을거고, 저녁에 운동 다녀와서 샐러드 먹을 예정이다.
오늘은 아침에 조금 난감한 메일을 받았다. 이런 일도 있을 수 있는거구나. 또 하나를 배우고 간다.
- 11:30 꼬막돌솥비빔밥 1그릇, 불고기 조금, 밑반찬 조금
- 15:30 말린치즈 (체다치즈맛, 피자치즈맛) 2봉지
- 19:30 잠봉시저샐러드 1개
내일은 그라브락스 연어샐러드 챙겨가고, 저녁엔 회식이다!
헤헤 관리 예약했다. 일욜 아침 9시에:)
'빛나는 일상의 조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112 71.3kg 5:30 (0) | 2020.11.12 |
|---|---|
| 20.11.11.(수) 71.0kg 5:20 (0) | 2020.11.11 |
| 201109 71.3/4:30 (0) | 2020.11.09 |
| 20.11.7(토)-8(일) (0) | 2020.11.08 |
| 20.11.06.(금) 4:28/71.8kg★ (0) | 2020.1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