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새벽 4시 30분 기상에 성공했다.
4시 30분 기상의 단점은, 그 전날 빨리 자야한다는 압박감에 너무 많이 시달린다는 것이다. 오늘은 커피 섭취량을 좀 줄여볼 생각이다. 모닝 커피 외의 다른 것들은, 다 카페인이 없는 차로 대체해야 겠다.
오늘도 성공적인 하루가 될 것이다. 어제도 그랬고, 그제도 그랬다.
이제 미라클 모닝이 어느정도 내 삶에 잘 안착한 것 같다. 이게 내 여생을 윤택하게 만들어주는 윤활제가 될 수 있도록, 잘 가꾸고 잘 지켜야지. 오늘도 힘내자. 행복한 하루는 내가 만드는 것이다.
이 기분, 내가 바꿀 수 있어!
- 10:00 돌미나리와 민들레 녹즙 1병, 양배추 발효녹즙 샘플 1개, 가베만쥬 1개, 강릉단오빵 1개
- 11:30 녹두전 3조각, 평양냉면 1그릇
- 15:30 건포도 빵(담백한 것) 6조각
- 19:00 송고버섯 2송이 구운것 with 기름소금장, 훈제두부아몬드 샐러드 1/2인분, 페퍼로니치즈샌드위치 1/2개
'빛나는 일상의 조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1.06.(금) 4:28/71.8kg★ (0) | 2020.11.06 |
|---|---|
| 20.11.5.목 72.6kg 4:35 기상 (0) | 2020.11.05 |
| 2020.11.3.화/4:30기상/72.3kg (0) | 2020.11.03 |
| 2020.11.2.월 / 4:30기상 / 72.5kg (0) | 2020.11.02 |
| 2020.11.1.(일) 8:00 / 72.0kg - 11월 목표: 68kg (0) | 2020.1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