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하게도 오늘도 감량이 되어있었다.
어제 통밀당 단백칩 한봉지, 파운드케익 작은 1조각을 먹고 왠지 모를 포만감에 저녁까지 스킵해버렸다.
잘 참은 나 자신에게 오늘은 1끼를 선물해야지.
참, 오후에는 헬스장 들러서 런닝머신하는 것 1분 촬영해야한다.
- 11:30 디아블로피자 with 부파라치즈 4조각?, 쉬림프 로제파스타 1/2 인분, 통밀빵 1조각
- 19:00 리코타치즈샐러드
'빛나는 일상의 조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20.11.2.월 / 4:30기상 / 72.5kg (0) | 2020.11.02 |
|---|---|
| 2020.11.1.(일) 8:00 / 72.0kg - 11월 목표: 68kg (0) | 2020.11.01 |
| 20.10.30.(금) 4:25 기상/ 72.2kg(-0.1kg) (0) | 2020.10.30 |
| 20.10.29. 4:30 기상/72.3kg(-0.5kg) (0) | 2020.10.29 |
| 20.10.28.(수) 4:30 아침기상 성공/72.8 (다이어트 일기와 통합 시작) (0) | 2020.1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