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아침 기상에 성공했다. 어젯 밤에는 너~~~무 피곤해서 8시부터 졸려서... 9시에 바로 잠들었다. 충실한 하루의 끝은 달콤하다.
오늘도 좋은 하루가 될 것 같다. 회사에서 원하는 결과도 얻고, 지루하지만 다닐만 하다. 영어공부나 열심히 해야지.
내가 여기서 얻어갈 것은 딱 하나. 외국어다.
어제 24시간 단식 (아침, 점심 굶고 저녁 7시 30분부터 첫 식사하기)은 성공이었다. 새우를 좀 많이 먹었는데, 그래도 단백질이라 덜 살쪘나보다. 어제보다 0.5kg 줄었다.
11월 1일까지 목표가 뭐였더라? 71이었나? 71이라면 이제 목표에서 1.3kg 남았다.
오늘도 힘찬 하루. 넌 할 수 있어. 내년에 통대 갈 수 있어.
- 11:30 밥 3/4공기, 반찬 : 가지튀김, 떡볶이, 계란말이, 제육볶음, 두부
- 14:30 빵 아주 작은 1조각
- 15:00 생크림케이크 1조각
'빛나는 일상의 조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0.31.(토) 7:30 기상/71.9kg (0) | 2020.10.31 |
|---|---|
| 20.10.30.(금) 4:25 기상/ 72.2kg(-0.1kg) (0) | 2020.10.30 |
| 20.10.28.(수) 4:30 아침기상 성공/72.8 (다이어트 일기와 통합 시작) (0) | 2020.10.28 |
| 201027화 4:30 기상 성공 (0) | 2020.10.27 |
| 20.10.26. 4:30 기상 성공 (0) | 2020.1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