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재택이라 좀 여유부렸더니 벌써 거의 다섯시 반이 다 되어간다. 역시 머리 좀 여유있게 말리려면 4시 20분에는 일어나야 한다. 게으름 피우지 말자.
오늘도 성공적인 하루를 열수 있도록 도와주신 하느님 감사합니다.
- 11:45 들기름막국수 1인분, 떡갈비 6조각
- 15:10 피자호빵 1개
- 19:10 잠봉 시저 샐러드
'빛나는 일상의 조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10101 6:50 66.7kg (0) | 2021.01.01 |
|---|---|
| 201231 5:00 66.8kg (0) | 2020.12.31 |
| 201229 4:30 66.9kg (0) | 2020.12.29 |
| 201228월 5:00 67.0kg 24시간 단식 (0) | 2020.12.28 |
| 201227일 5:40 67.2kg (0) | 2020.1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