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4시30분~5시 사이에 일어나다 보니까 6시 조금 넘겼다고 머리가 띵하다. ㅋㅋ 너무 많이 잔 게야.
오늘은 새해! 그리고 예쁘게 체지방률 빠진 날!
저녁을 스킵하는건 참 좋은 다이어트인 것 같다. 저절로 24시간 공복이 되고 그 대다수 시간은 또 잠을 자는데 소비되니..ㅎㅎ 좋다.
오늘은 모처럼 휴일! 더 편한 마음으로 한샘 강의 듣고 암기 해야지! 아잣!
- 12:30 곰국을 베이스로 한 떡국, 오겹살김치볶음, 삶은두부
- 16:00 귤 2개
- 19:00 샐러드, 크림새우, 튀긴만두 2개
'빛나는 일상의 조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10103일 8:00 67.1kg (0) | 2021.01.03 |
|---|---|
| 210102토 8:00 67.2kg (0) | 2021.01.02 |
| 201231 5:00 66.8kg (0) | 2020.12.31 |
| 201230 4:35 66.9kg (0) | 2020.12.30 |
| 201229 4:30 66.9kg (0) | 2020.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