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일상의 조각

201223수 5:00 67.6kg

톨던 2020. 12. 23. 05:55

오늘은 수술 D+2다. 처음으로 혼자 머리를 감아봤는데, 샴푸 거품 올리는게 생각보다 쉽지 않다. 미지근한 물 샤워는 나름 할만하다. 머리 감고 말리는데 장장 1시간이 소요되니, 출근할때는 보다 일찍 일어나서 부지런 떨어야겠다.

 

출근할때는 반드시 4:30에 일어나서 6:00까지 수업 마친 후 곧장 씻고 나가야겠다.

 

오늘은 생착 스프레이 마지막날! 열심히 뿌려줘야지.

 

- 6:30 콜리플라워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1개, 계란후라이 1개
- 12:00 신전치즈떡볶이 1인분, 모둠튀김 1인분, 파인애플 1조각

- 18:45 잠봉시저샐러드 1인분

'빛나는 일상의 조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26토 6:00 67.2kg  (0) 2020.12.26
201224목 4:20 67.9  (0) 2020.12.24
201222화 5:30 기상 67.2kg  (0) 2020.12.22
201221월 5:00 67.5kg 대망의 수술일  (0) 2020.12.21
201220일 6:30 68.1kg  (0) 2020.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