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후에 빵으로 간식 먹고, 저녁에 샐러드와 불고기를 먹었더니 역시나~ㅎㅎ
몸무게는 정직하다.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 후회는 없다.
주말이지만 오늘도 미라클 모닝에 성공했다. 이제 수술까지 일주일 조금 넘게 남았다. 신난다.
오늘은 동생 생일파티!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주러가야지.
- 11:00 불고기 많이 당면 많이. 생선튀김3개 등등등
- 14:00 팥죽 1그릇
- 19:00 샤오롱바오 2개. 샤오마이 1개. 크림새우 1개. 매콤완탕 1개. 탄탄면 1그릇
'빛나는 일상의 조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214월 5:00 68.9kg (0) | 2020.12.14 |
|---|---|
| 201213일 7:00 68.7 (0) | 2020.12.13 |
| 201211금 5:00/68.0kg (0) | 2020.12.11 |
| 201210목 5:10 기상 68.2kg (0) | 2020.12.10 |
| 201209수 5:00/67.7kg💥 (0) | 2020.1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