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거의 12시 다 되어서 잔 것 같은데 오늘도 새벽 기상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느님.
오늘은 40시간 단식 둘째날이다. 오늘 하루종일 단식하고, 내일 10시~11시 식사 다시 시작하면 된다! 힘내자!
- 17:30 곤약닭가슴살볶음밥(불닭맛), 어묵만두(매콤한 맛) 6개-에어프라이어, 치즈스틱(크림감자) 1개
'빛나는 일상의 조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10120수 4:25 66.35kg (0) | 2021.01.20 |
|---|---|
| 210119화 5:00 66.02kg (0) | 2021.01.19 |
| 210117일 8:00 65.7kg (0) | 2021.01.17 |
| 210116토 6:50 65.4kg (0) | 2021.01.16 |
| 210115금 4:30 65.4kg ★ (0) | 2021.0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