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5 알람이 울리고, 3분 뒤에 일어났다. 오늘도 느낌이 좋다.
어제 조금 늦게 잠들었으니, 오늘 점심엔 나만의 시간을 충분히 갖고 휴식해야 겠다.
'빛나는 일상의 조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025(일) 7:30 기상 (0) | 2020.10.25 |
|---|---|
| 20.10.24. 6:30 기상 (0) | 2020.10.24 |
| 2020.10.22. 4:30 기상 (0) | 2020.10.22 |
| 2020.10.21. 4:30 기상 (0) | 2020.10.21 |
| 2020.10.20. 5:10 기상 (0) | 2020.10.20 |